기사입력시간 20.10.14 13:12최종 업데이트 20.10.14 13:12

제보

필립스 아벤트, 예비 부모 위한 프리미엄 임신 앱 '임신+' 출시

전문 의료진 포함한 전 세계 육아 전문가들과 협업해 제작


필립스코리아의 영국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필립스 아벤트(AVENT)'가 건강하고 행복한 임신 기간을 지원하는 자사의 프리미엄 임신 앱 '임신+'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임신+'에는 필립스 아벤트가 전문 의료진을 포함한 전 세계 육아 전문가들과 협업해 제작한 임신 및 출산 관련 콘텐츠가 매일 업데이트된다.

임신 주수별 적정 신장, 체중 등 아기의 발달 상태와 엄마의 몸 상태 변화, 건강 팁, 배우자를 위한 정보 등을 제공한다. 식단이나 운동 등 라이프스타일부터 분만, 의료, 모유수유까지 건강한 임신과 출산에 꼭 필요한 정보를 상세하게 알려준다.

배 속 아기가 어떻게 자라고 있는지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도록 임신 주수에 맞춰 40장의 3D 아기 이미지도 제공한다. 화면 속 아기를 터치하면 생동감 있게 반응하며 성장 과정에 대한 상세 설명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42주간의 2D, 3D 초음파 사진이 제공돼 다음 초음파 진료까지 기다리지 않아도 언제 어디서든 아기의 발달 단계를 체크하고 예측해볼 수 있다.

임신 주기에 따라 놓치지 말아야 할 검사 및 할 일 리스트도 제공되며 진료 결과와 몸 상태를 기록하면 변화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프리미엄 버전으로 전환 시 태동 측정기와 진통 타이머를 이용해 간단한 셀프 체크가 가능하다.

태어날 아기를 위해 미리 준비해야 하는 아이템이 정리돼 있으며 필립스 아벤트의 주요 프로모션도 빠르게 받아볼 수 있어 출산용품을 준비하기도 수월하다.

필립스 아벤트는 '임신+' 앱 출시를 기념해 다운로드 이벤트도 마련했다. 앱을 다운로드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필립스 에어프라이어를, 20명에게는 필립스 아벤트 애착 인형 노리개를 증정한다. 오는 31일까지 필립스 홈리빙 페이스북 내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앱 화면 캡처 이미지를 인증하면 응모할 수 있다.

필립스 아벤트 관계자는 "이번에 국내에 선보이는 '임신+'는 이미 전 세계적으로 3000만 명 이상이 사용하고 4초에 한 명씩 다운로드하는 글로벌 1위 임신 앱으로, 평점 최고점을 꾸준히 유지할 정도로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며 "신뢰할 수 있는 정보에 갈증을 느끼는 부모의 마음을 고려해 전 세계 전문가들과 협업하여 임신 주수별로 필요한 콘텐츠를 총망라했다. '임신+'와 함께 임신 기간 내내 건강하게 지내시고 안전하게 출산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메디게이트뉴스 (news@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