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5.01.03 14:28최종 업데이트 25.01.03 14:28

제보

지오영 조선혜 회장 "기본과 원칙으로 위기 극복"

지오영그룹, 2025년 을사년(乙巳年) 신년사…익숙한 것과 결별 통한 변화 주문


[메디게이트뉴스 이지원 기자] 지오영 그룹이 새해 '기본'과 '원칙'을 통한 위기 극복을 다짐했다.

지오영 그룹 조선혜 회장은 2일 2025년 을사년 새해 신년사를 통해 임직원에게 '익숙한 것과의 결별을 통한 변화'를 주문했다.

조 회장은 "불안정한 경영환경 속에서도 지오영이 국내 1위 의약품 유통기업을 넘어 종합 헬스케어 플랫폼으로 한 단계 더 진화하는 본격적인 궤도에 올랐다"먀 지난해를 평가했다.

지오영은 지난해 인천 스마트허브센터 완공을 통해 증가하는 수도권 의약품 물류에 대한 선제적 대응역량을 구축했다. 또한 국내 의약품 유통업계 최초로 시작한 다국적 제약사와의 의약품 공동마케팅 사업을 성공적으로 안착시켰다. 방사성의약품 관계사인 듀켐바이오의 코스닥 이전상장을 통해서는 그룹의 미래 성장 가능성에 대한 시장 신뢰를 확인했다.

조 회장은 올해 경영 환경과 관련해 "가파른 물가 상승 압력과 환율 급등 등으로 인한 불확실성이 한층 고조되고 있다"며 "어느 때보다 익숙한 것과의 결별이 필요한 시기"라고 설명했다.

그는 비관적인 시장 전망 속에서도 1등 기업으로서의 진가를 발휘할 수 있다며 ▲기본과 원칙에 충실한 자세 ▲책임감 있는 리더로의 성장 ▲유연하고 창의적인 기업문화를 통한 혁신 가속 등을 주문했다.

이지원 기자 (jwlee@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