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브레인 뇌공학 명상콘텐츠, 윌라 오디오북으로 듣는다
와이브레인, 멘탈헬스케어 통합 플랫폼 마인드 내 정신건강 개선과 치유 서비스 본격화
멘탈헬스 전자약 플랫폼기업 와이브레인은 자사의 모바일앱인 클라에 보유한 명상 콘텐츠를 윌라 오디오북에 유료로 공급하기로 윌라 오디오북의 운영사 인플루엔셜과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와이브레인은 하드웨어 기반의 전자약 라인업과 더불어 정신 건강 개선에 기여할 수 있는 콘텐츠 서비스에 대한 전문성도 인정받게 됐다.
특히 이번 계약은 윌라 오디오북에서 와이브레인이 제공하는 양질의 명상 콘텐츠에 관심을 가지고 공급 계약을 요청해와 양사 간 긴밀한 협의를 거쳐 신속하게 진행됐다.
이번에 계약되는 콘텐츠는 와이브레인이 독자 개발해 운영중인 명상앱 클라의 명상 콘텐츠로 총 23개 클립을 2년간 윌라 오디오북을 통해 제공하게 된다. 이 콘텐츠는 윌라 오디오북을 통해 국내외 제한없이 스트리밍, 다운로드, 뉴미디어를 통한 제공이 가능해진다.
클라는 와이브레인의 뇌공학 전문가들이 만든 명상기반의 스스로 돌봄 기능의 앱이다. 호흡을 관리해 집중력을 향상시킴으로써 뇌를 운동시키는 방식으로 스트레스 완화, 집중력 향상, 수면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와이브레인 이기원 대표는 "와이브레인은 내 손안의 정신과를 모토로 증상의 인지부터 검사, 치료, 관리 까지를 모두 아우르는 멘탈헬스케어 통합플랫폼인 마인드를 개발 운영 중이다"며 "이번 제휴는 마인드의 정신건강 개선과 치유 서비스 영역의 사업을 본격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디게이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보기(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