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아이포펫의 헬스케어 앱 ‘티티케어’와 반려동물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 ‘바잇미’가 오는 7월14일까지 펫캉스 숙박권, 배변패드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티티케어’와 ‘바잇미’가 협업하며 제작한 강아지 캐릭터가 그려진 엽서를 수령한 후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벤트 참여용 엽서에는 ‘바잇미’ 상품을 배송하는 강아지와 ‘티티케어’를 사용하는 강아지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으며 이를 자유롭게 꾸민 후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또한 엽서에 기입된 QR 코드를 통해 ‘티티케어’를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바잇미’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 코드도 받을 수 있다.
‘티티케어’와 ‘바잇미’가 함께 제작한 엽서는 ‘바잇미’에서 상품 구매 후 택배와 함께 받거나 바잇미 오프라인 매장(신사점, 연남점)과 서울시 내 펫 프렌들리 카페에서 직접 수령할 수 있다. 엽서 수령이 가능한 펫 프렌들리 카페는 티티케어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이아이포펫 허은아 대표는 "반려인에게 자신의 취향을 반영해 엽서를 꾸미는 재미있는 시간과 할인 쿠폰 등 반려 생활에 도움이 되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했다. 또한 최근 반려동물과 함께 떠나는 여행 트렌드를 반영해 이벤트 경품을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반려인에게 다양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와 캠페인 등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디게이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보기(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