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기업 아반토가 고품질 싱글유즈 솔루션의 안정적 공급을 위해 중국 림 바이오(RIM Bio)를 인수한다고 10일 밝혔다. RIM Bio는 중국의 바이오 제조 선도 기업으로, 싱글 유즈 바이오 공정 백 및 바이오 의약품 제조 어셈블리를 생산하고 있다.
RIM Bio의 시설은 중국 창저우에 있어 이번 인수를 통해 아반토는 한국을 포함한 AMEA(아시아,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의 첫 번째 싱글 유즈 생산 공장의 전략적 입지를 확보할 수 있게 됐다.
특히 기존 미국과 유럽의 아반토 글로벌 싱글 유즈 제조 네트워크와 함께,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전 세계 바이오 프로세싱 수요를 충족할 수 있게 됐다. 아반토는 RIM Bio의 독점 기술과 동급 최상의 리드 타임을 활용해 차별화된 제품을 공급할 예정이다.
아반토 바이오 의약품 생산 부문 수석 부사장 저 브로피 박사(Dr. Ger Brophy)는 "RIM Bio의 인수로 인해 아반토의 글로벌 싱글 유즈 제조, 유통 및 클린룸 역량을 AMEA 지역으로 확장해 고객에게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RIM Bio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글로벌 바이오 생산 분야에서 장기적인 기회를 포착 및 지원할 수 있도록 아반토의 역량을 강화해 핵심 지역에서의 아반토의 입지를 구축하는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겠다"고 밝혔다.
댓글보기(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