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1.06.16 16:34최종 업데이트 21.06.16 16:34

제보

삼성바이오에피스, 바이오 인재들에게 직무 멘토링 나서

하반기 채용 앞서 국내 대학 리크루팅 이벤트 개최…홈페이지 통해 16일부터 신청 접수

삼성바이오에피스 리크루팅 프로그램.

삼성바이오에피스는 하반기 채용에 앞서 여름방학 기간 동안 국내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한 다채로운 채용 연계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삼성바이오에피스는 '여름에 뭐하니?'라는 주제로 학생들에게 회사와 산업에 대한 생생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며 이날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참가 신청 접수를 받는다.

삼성바이오에피스는 이번에 총 3개의 리크루팅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며 그 중 가장 대표적인 것은 현직 선배들과의 직무 멘토링 '에피스쿨(EPISchool)'을 꼽을 수 있다.

'에피스쿨'은 삼성바이오에피스의 입사 2~4년차 직원 40 여명이 직접 멘토로 나서 직무 소개, 필요 역량, 취업 노하우 등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으로서 삼성바이오에피스는 학년에 구분없이 총 120명의 학생을 선발해 총 4회에 걸쳐 7월 한달 간 멘토링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그 외에도 채용 담당자와 신입사원이 함께 참여하는 취업 상담 행사 '에피스윗(EPIS.with)'과 바이오 산업 및 회사 생활, 기업 문화 등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공유하는 '에피스 데이(EPIS day)'까지 다채로운 리크루팅 프로그램을 준비해 학생들을 찾아갈 계획이다.

삼성바이오에피스는 미래 한국 바이오 제약 산업을 이끌어갈 취업 준비생들에게 보다 실질적인 취업 정보와 노하우를 제공하기 위해 금번 리크루팅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삼성바이오에피스 인사팀장 조종욱 상무는 "현장 중심형 리크루팅을 통해 취업 준비생들이 회사와 산업을 잘 이해하고 향후 더욱 열정적으로 미래를 준비하는 동기를 마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밝혔다. 

박도영 기자 (dypark@medigatenews.com)더 건강한 사회를 위한 기사를 쓰겠습니다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