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3.04.07 16:26최종 업데이트 23.04.07 16:26

제보

닥터다이어리, 365mc와 체중관리 시스템 MOU 체결

디지털 헬스케어 스타트업 닥터다이어리는 비만클리닉 특화 의료기관 365mc와 함께 지방흡입 후관리 전용 혈당 모니터 체중 관리 시스템의 공동 연구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닥터다이어리 송제윤 대표와 365mc 김남철 대표가 참석했다.

닥터다이어리는 최근 혈당 관리를 통한 차세대 체중 관리 프로그램 ‘글루어트’(gluet)‘를 출시했다. 비만클리닉 365mc는 글로벌365mc대전병원 고객의 지방 흡입에 따른 후관리 솔루션의 일환으로 글루어트를 도입해 고객의 건강관리 및 만족도를 높이기로 상호 협력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닥터다이어리는 글로벌365mc대전병원에서 3개월간 파일럿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체중감량 치료군의 혈당 변화 수치를 데이터화하고, 이를 취합 및 분석해 최적의 체중 감량 프로그램 연구 개발의 기반을 마련할 계획이다.

닥터다이어리 ​송제윤 대표는 "국내 대표 비만클리닉·지방흡입 특화 의료기관인 365mc와의 MOU 체결은 양사의 핵심 역량을 선보이는 뜻깊은 계기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며 "닥터다이어리의 차세대 체중 관리 프로그램인 글루어트가 365mc의 고객에게 최적화된 지방흡입 후관리에 따른 혈당 모니터 체중관리 시스템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임솔 기자 (sim@medigatenews.com)의료계 주요 이슈 제보/문의는 카톡 solplusyou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