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헬스케어 기업 세나클소프트가 자사의 클라우드 전자의무기록(EMR) '오름차트' 홈페이지에서 친구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친구초대 이벤트는 의사가 의사에게 오름차트를 소개하는 초대장을 보내면 초대자와 초대받은 사람 모두에게 최대 25만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 개원의, 봉직의 등 의사면허증을 소지한 의사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오름차트에 회원 가입한 의사는 모두 초대자가 될 수 있고, 초대 숫자에 제한이 없어 소개 횟수가 많을수록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만 피초대자 혜택은 1인당 한 번으로 제한된다.
이벤트 혜택은 오름차트로 초대받은 친구가 오름차트 내 체험 미션을 완료하면 백화점 상품권(5만원)이 제공된다. 나아가 체험 미션을 완료한 친구가 자신의 병원에 오름차트를 도입하면 오름차트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크레딧(20만원 상당)을 한 번 더 제공받는다.
세나클소프트 오름차트 관계자는 "오름차트는 지인을 추천하는 사례가 많은 편이다. 봉직의로 재직중인 원장님이 개원 준비중인 지인에게 오름차트를 소개한 사례, 지인에게 오름차트를 소개받고 20년간 사용하던 차트를 변경한 사례도 있다"라며 "오름차트를 소개해주시는 원장님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친구초대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디게이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보기(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