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1.12.27 17:18최종 업데이트 21.12.27 17:18

제보

이노큐어테라퓨틱스, 2022 JP모건 공식 초청받아…글로벌제약사와 파트너십 논의

"독자적으로 구축한 엘크빌(ELCBILTM) 플랫폼 활용 신약 개발 중"


이노큐어테라퓨틱스는 내년 1월 10일~13일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2022 JP 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J.P. Morgan Healthcare Conference)에 참석한다고 27일 밝혔다.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는 매년 1월에 열리는 글로벌 제약사와 바이오 기업 그리고 투자자가 참여하는 세계 최대 제약바이오 행사로, 코로나19 오미크론 변이의 확산으로 대면 행사없이 온라인으로만 진행한다.

이노큐어는 이번 JP모건에 공식 초청을 받아 글로벌 제약사와 기술 이전, 파트너십 등을 위한 화상 회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유혜동 이노큐어테라퓨틱스 대표는 "글로벌 제약사들이 당사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구축된 엘크빌(ELCBILTM) 플랫폼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다. 이는 타겟단백질 분해시 우월한 효능과 IP확보에 차별성을 보인다"면서 "초청한 글로벌사와 적극적인 논의로 좋은 결과를 도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최근 이노큐어는 엘크빌(ELCBILTM) 플랫폼 기술을 이용해 다수 타겟의 프로탁 약물들을 개발했으며, 이에 대한 동물 효능 시험을 시행한 결과 종양성장이 강력히 저해되는 효과들을 확인했다. 확보된 우수한 분해 후보물질들에 대해서는 비임상개발을 추진할 계획이다. 

서민지 기자 (mjseo@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

이 게시글의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