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18.07.03 11:20최종 업데이트 18.07.11 11:13

제보

한미약품, ’음경둘레 확대’ 적응증 획득한 '구구필' 출시

히알루론산 성분 필러… 생체적합성과 안전성 우수

사진: 한미약품

[메디게이트뉴스 권미란 기자] 한미약품이 지난 2일 남성의 음경 둘레를 확대해주는 비뇨의학과 전문 히알루론산(HA) 필러 ‘구구필’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 회사에 따르면 ‘구구필’은 일시적 음경둘레 확대 적응증을 획득한 유일한 HA 필러 제품이다. 한미약품은 이번 구구필 출시를 계기로 비뇨의학과 최적의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겠다고 했다. 

기존에는 음경 확대를 위해 음경을 절개해 보형물을 이식하는 방법이 주로 쓰였다. 그러나 이물질 삽입으로 인한 부작용 위험과 오랜 회복기간 등의 단점이 있었다. 

한미약품은 이번에 출시된 구구필은 체내 유사성분으로 구성된 히알루론산 필러로, 생체적합성과 안전성이 뛰어나다고 소개했다. 시술 시간이 10분 정도로 짧고 시술 직후 일상 생활이 가능하다. 환자가 제거를 원할 때도 외과적 수술 없이 효소제 삽입만으로도 처치할 수 있다. 구구필은 중력 반응 테스트를 통해 7일 경과 후에도 처음의 강도가 일정하게 유지되는 것으로 확인됐다.

또 구구필 적용 전 대비 적용 후 음경 둘레를 24주간 비교한 결과, 한국 남성 평균 음경 둘레(8.3cm, 이완시)보다 2.1cm 더 굵게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시술 후 만족도 평가에서도 비히알루론산(Non-HA) 필러 제품 대비 외관 만족도와 성생활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대조군인 Non-HA 필러와 비교해 약 3분의 1 정도의 낮은 이상의료기기반응 발생률을 보였다. 

한미약품 마케팅사업부 박명희 전무이사는 “구구필은 HA필러 중 유일하게 허가임상을 통해 음경 둘레 확대 적응증을 획득했다"며 "동일한 적응증을 가지고 있는 고분자계열 제품 대비 효과와 안전성을 검증한 비뇨의학과 전용 HA 필러다”라고 말했다. 또 “앞으로도 다양한 치료옵션을 제공해 비뇨의학과의 언멧니즈를 충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미약품 # 히알루론산 # 구구필 # 음경확대 # 비뇨의학과

권미란 기자 (mrkwon@medigatenews.com)제약 전문 기자. 제보 환영합니다.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

이 게시글의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