넛지헬스케어의 캐시워크가 운영하는 건강관리 서비스 '캐시닥'이 사용자들의 일상 속 헬스케어 서비스 편의성 증대를 위한 ‘병원 진료 접수’ 기능을 추가했다고 14일 밝혔다.
넛지헬스케어가 새롭게 선보인 병원 진료 접수 기능은 병원 진료가 필요한 사용자들이 병원에 직접 가지 않아도 무료로 진료 접수 및 예약이 가능한 비대면 병원 진료 접수 서비스다. 이번 신규 기능을 통해 사용자들의 의료 서비스 접근성 및 편의성을 확대한다는 목표다.
이번 신규 기능은 캐시워크 앱을 통해 캐시닥에 접속한 후 ‘병원 접수/예약’을 클릭하면 이용할 수 있다. 현 위치를 기반으로 근처 모든 병원 목록을 거리순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접수 표시가 된 병원에 병원 접수 및 예약이 가능하다. 병원 진료는 사용자 본인뿐만 아니라 자녀의 진료 접수도 가능하다. 현재 전국 2514개의 병원이 등록돼 있다.
이밖에 캐시닥의 병원 진료 접수 기능을 이용하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캐시워크 앱을 통해 캐시닥에 접속한 후 진료를 완료하면 1000캐시를 지급한다.
넛지헬스케어 나승균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캐시닥의 병원 진료 접수 기능으로 병원에서 기다릴 필요 없이 캐시워크 앱을 통해 병원 진료를 미리 접수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헬스케어 편의성 증대 및 기능 고도화를 위해 지속적인 개발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디게이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보기(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