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19.08.28 06:40최종 업데이트 19.08.28 06:40

제보

서울시醫, 학술대회서 의협회관신축기금 모금함 설치

학술대회 참석 회원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은 121만원 의협회관신축기금으로 전달

의협회관신축기금 모금함에 한 회원이 기부금을 넣고 있다.
서울특별시의사회는 지난 25일 서울성모병원 성의회관 마리아홀에서 개최된 서울특별시의사회 학술대회에서 의협회관신축기금 모금함을 설치하고 이를 통해 학술대회에 참가한 회원들이 십시일반으로 모금한 의협회관신축기금 121만원을 의협에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본회는 의협회관 신축에 대해 더 많은 회원이 관심을 가지도록 하고, 의협에서 목표하고 있는 회관 신축 기금 모금액 100억원에 조금이라도 힘을 싣고자 지난해 12월 '서울특별시의사회 연수교육'부터 주요 행사에 모금함을 설치하여 모금을 진행하고 있다.

이날 설치된 의협회관신축기금 모금함에 많은 회원들은 관심을 가지며 새로운 의협회관이 원활하게 신축될 수 있도록 기원하며 신축기금을 기부하였고, 일부 회원은 신축기금 모금 후 주변 회원에게 모금을 유도 하기도 했다.

서울특별시의사회 연수교육, 개원회원 및 개원예비회원을 위한 세미나 이후 3번째로 설치된 모금함은 121만원이 모금됐고, 모금된 금액은 의협으로 전달되어 회관신축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박홍준 회장은 "학술대회에 참여하신 분들이 금액이 크고 작은 것에 상관없이 의협회관 신축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모금을 해주신 것에 대해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새로운 대한의사협회 회관 신축이 원활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겠다"고 밝혔다.

임솔 기자 (sim@medigatenews.com)의료계 주요 이슈 제보/문의는 카톡 solplusyou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