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19.05.10 15:12최종 업데이트 19.05.10 15:12

제보

서울시醫, '제17회 서울시의사의날 기념 시민건강축제' 개최

오는 6월2일 오전 11시~오후 1시30분 청계광장 소라상 앞에서 개최

'제17회 서울시의사의날 기념 시민건강축제' 행사 포스터.
서울특별시의사회는 오는 6월2일 오전 11시 청계광장 소라상앞에서 '제17회 서울시의사의날 기념 시민건강축제'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시민건강축제는 서울특별시의사회가 서울시민에게 다가가는 의사상을 구현을 위한 취지로 의사회원과 가족, 서울시민이 함께하는 행사로 서울시민들에게 건강정보를 제공함은 물론 '1365 자원봉사포털'을 통한 사전신청 후 쓰레기 줍기 등 환경보호 걷기대회에 참여 한 시민 및 학생의 경우 봉사활동 3시간을 부여한다.

이번 행사는 참가비가 없으며 당일 집결시간에 맞춰 오면 사전등록 여부와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걷기대회 코스를 완주한 시민을 대상으로 두유, 비타포유, 복숭아자몽, 마시는 오트밀, 마스크 등 기념품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자전거(10개), 체중계(30개) 건강검진권 등 경품을 추첨해 제공한다.

또한 서울특별시의사회 홈페이지에 가입해 사전등록 후 참여한 시민에게는 경품추첨 시 특혜를 제공할 예정이며 서울특별시의사회 페이스북에 인증사진을 게시한 시민과 및 워크온(Walk on) 어플리케이션을 설치 후 참여 한 시민에 대해서도 추첨 통해 추가로 경품 증정키로 했다.

이번 행사는 오전 11시 개회식을 시작으로 11시50분에 건강부스상담 및 걷기대회가 본격적으로 진행되며 왕복 4km의 코스를 완주 후 밴드(squidclam)와 메버릭스(연세의대 춤동아리) 공연 후 오후 1시30분 경품 추첨을 끝으로 마무리할 예정이다. 

임솔 기자 (sim@medigatenews.com)의료계 주요 이슈 제보/문의는 카톡 solplusyou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