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0.12.02 16:12최종 업데이트 20.12.02 16:12

제보

파인헬스케어, B2E 모바일 헬스케어 플랫폼 '라임 클리닉' 론칭

라임 세 번째 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 시스템


파인헬스케어는 지난 1일 확장된 의미의 B2E 환자 관리 서비스를 지향하는 PHR(Personal Health Record) 애플리케이션인 라임클리닉(Lime Clinic)을 상용화했다고 2일 밝혔다.

파인헬스케어가 이번에 론칭한 애플리케이션은 파인헬스케어의 서비스 통합 브랜드인 Lime(Life Information Medical Experience)의 세 번째 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 시스템이다.

파인헬스케어는 의료정보시스템으로서 종합병원급 의료기관에 공급되고 있는 'Lime EMR'과 최근 코로나19를 타개할 글로벌 B2B 원격진료 플랫폼 'Lime Team'에 이어 병원과 환자를 이어주는 B2C 플랫폼까지 론칭했다. 

파인헬스케어는 이를 'B2E 디지털 헬스케어'라고 정의하고 솔루션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의료서비스가 필요한 모든 사람(Everyone)에게 의료산업(Business)을 연결하겠다고 밝혔다. 예약 등의 기본적인 기능은 물론, 환자의 검진과 수술 결과 조회, 제증명 신청, 챗봇 상담 등으로 범위를 넓혔다. 

파인헬스케어 관계자는 "환자용 애플리케이션인 라임클리닉은 향후 다양한 병의원과 협력하여 추후 질병 예측 가능한 PHR(Personal Health Record) 플랫폼으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임솔 기자 (sim@medigatenews.com)의료계 주요 이슈 제보/문의는 카톡 solplusyou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