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1.07.08 16:10최종 업데이트 21.07.08 16:19

제보

[슬립테크] 바디프랜드 라이브방송에서 숙면 돕는 라클라우드 제품 소개

천연 통라텍스로 향균·통풍 매트리스와 컨디션에 따른 모드 변경 가능한 침대




바디프랜드(BODYFRIEND)는 8일부터 오는 10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열리는 '슬립테크2021' 수면박람회에 참가, 첫 날인 8일 정오 전시부스에서 라이브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전시장을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라방을 진행, 전시 제품 중 하나인 라클라우드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전달했다.

또한 방송 중 구매한 고객들에게 베개 1+1, 포인트 5만점, 가격 할인 등의 혜택을 적용해 수천명의 시청자들이 동시 접속하기도 했다.

라방을 통해 소개된 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 라텍스는 친환경 소재인 천연 고무 함유량이 93%에 달하며, 7년간 키운 고무나무 유액을 한 방울씩 담아 찌는 방식으로 이태리에서 제작한 상품이다.

또한 인체 굴곡에 따라 체압을 분산하는 7-존(ZONE) 독립쿠션 시스템을 적용해 편안한 사용감을 극대화시켰다. 탄력성 있고 독립적인 소재인데, 여기에 쪄내는 방식을 신체 부위 특성에 따라 다르게 적용해 체압을 분산하도록 했다.

특히 의학적인 효과를 소개하기 위해 바디프랜드 조영훈 메디컬R&D센터 실장이 직접 라방에 참여했다.
 
사진 = 조영훈 메디컬R&D센터 실장(가장 왼쪽)이 라방에 참여해 효능을 설명하고 있다.

조 실장은 서울대 의대를 졸업한 후 서울대병원 이비인후과 전공의·전문의를 거쳐 동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취득했으며, 주로 수면장애와 이명 등 이비인후과의 난치 분야에 관심을 두고 다양한 진료와 연구 활동을 해왔다.

조 실장은 "자는 동안 땀, 침 등 분비물이 나오는데, 이는 세균, 곰팡이, 진드기 등을 증식시키고 알러지 비염이나 아토피 등을 유발시킬 수 있다. 일반 매트리스는 세균이 번식하기 좋은 환경인 반면, 천연라텍스는 통기성, 자연 향균력 등으로 세균 번식이 어렵다"면서 "천연라텍스에는 향균성이 있다. 실제 황색 포도상구균과 폐렴간균 등을 99.9% 제거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설명했다.

이어 "숙면을 위해서는 체온 조절이 중요한데, 우수한 통풍성으로 자는 동안 덥거나 추워서 깨는 문제도 거의 없다"면서 "인체 유해성분 테스트를 모두 통과한 것은 물론, 내구성도 인증을 받았으며, 국제시험기관인정업체(한일원자력)에서 라돈 수치의 안전성도 인정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날 라방에서는 라텍스와 함께 사용하는 이지모션 라클라우드 침대 세트 상품을 11% 저렴하게 판매했으며, 베개와 포인트 등의 사은품도 제공해 큰 호응을 받았다.

라클라우드 침대는 의학 논문에 근거한 숨 편한 모드, 속 편한 모드, 허리 편한 모드, 다리 편한 모드 등 사용자의 컨디션에 맞게 설정을 바꿀 수 있도록 제작됐으며, 모드 변경은 원터치 버튼으로 손쉽게 설정할 수 있다. 

#수면박람회 # 슬립테크 # 대한민국꿀잠프로젝트

서민지 기자 (mjseo@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

이 게시글의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