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3.10.26 05:46최종 업데이트 23.10.26 05:46

제보

원텍, 기술 초격차 실현한 '올리지오X' 출시

토탈 메디컬 솔루션 글로벌 기업 원텍이 피부미용기기의 블록버스터 올리지오(Oligio)를 능가하는 프리미엄 고주파(RF) 피부미용 의료기기 ‘올리지오X (OligioX)’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하는 ‘올리지오X(OligioX)’는 기존 ‘올리지오(Oligio)’ 대비 효과 및 지속력을 한층 더 강화해 시술을 받는 모든 환자의 만족도를 높인 차세대 제품이다.

올리지오X(OligioX)의 장점은 환자의 피부상태에 따라 시술자가 선택적으로 시술할 수 있는 GX모드의 구현이다.

G모드는 부드러운 열감으로 진피 상부를 데워주며 피부 깊숙한 곳의 열감을 오랜 시간 가두어 준다. X모드는 강력한 열감으로 진피 심부층까지 가열해 피부속부터 차오르는 열감을 더욱 오랜시간 지속시켜줄 수 있게 해준다.

이 두가지 모드를 환자의 피부상태에 따라 맞춤형으로 시술하면 기존 제품 대비, 효과 및 지속력이 혁신적으로 강화되어 시술이후 즉각적인 시술효과와 지속적인 유지효과로 환자의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원텍 연구소 올리지오X(OligioX) 수석연구원은 "기존 올리지오 제품의 많은 판매와 임상을 통해 확보된 데이터 베이스와 노하우를 활용해 더욱 안정적이면서도 환자의 입장에서는 낯설고 새로운 시술이 아닌 익숙하고 편안하며 더욱 빠르고 효과적인 시술 경험을 선사할 수 있다"고 밝혔다.

조운 기자 (wjo@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