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5.01.03 07:44최종 업데이트 25.01.03 07:44

제보

제뉴원사이언스 손지훈 대표이사 "국내 CDMO 리딩 기업으로 경쟁 우위 확보"

2025년 '유연한 성장의 해' 선포…신성장동력 확보, 신속한 시장 대응 등 핵심 전략

​제뉴원사이언스 손지훈 대표이사

[메디게이트뉴스 이지원 기자] ​제뉴원사이언스가 2025년을 '유연한 성장의 해'로 선포하며 본격적인 새해 업무를 시작했다.

손지훈 대표이사는 신년사를 통해 임직원과 제뉴원의 2025년 비전과 추진 전략을 공유하고, 책임감 있는 업무 수행과 신속한 의사결정을 강조했다.

손 대표이사는 "2024년은 전 세계적인 경기 침체 속에도 국내 CDMO 시장에서 제뉴원의 흔들림 없는 성장을 증명한 해였다. 임직원 모두 위기를 기회로 삼기 위해 기민하게 대응하고 노력한 덕분에 매출 4000억원 돌파라는 의미 있는 성과를 달성할 수 있었다"고 감사를 전했다.

이어 2025년에는 새로운 임원의 영입과 조직 개편을 통해 각 부문의 효율성을 높이고, 정밀한 정량적 기준 관리를 통해 생산성과 정확도를 극대화할 것이라는 포부를 제시했다.

이를 위해 ▲신성장 동력 확보 ▲신속한 시장 대응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제공을 핵심 전략으로 삼고, 국내 CDMO 리딩 기업으로서 경쟁 우위를 확고히 하겠다는 방침을 표명했다.

손 대표이사는 "2025년은 '푸른 뱀의 해'로 탈피를 통해 새롭게 거듭나는 뱀처럼, 제뉴원도 더욱 유연하고 과감하게 도전해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고자 한다"며 "임직원 모두 신속한 대응을 기본으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유기적인 협업과 적극적인 정보 공유 아래 신속한 의사결정을 내리는 '한 팀'이 돼 선제적인 시장 공략에 주력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지원 기자 (jwlee@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