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시브가 15~17일 서울 코엑스 D홀에서 열린 슬립테크 2022(SleepTech 2022)에서 리체라 슬립샷을 선보이고 관람객들을 위해 여러 이벤트를 진행했다.
리체라는 건강한 성분으로 수면을 유도하고 수면의 질을 높여주는 수면 음료다. 천연 감미료만을 사용해 밤에 먹어도 부담스럽지 않고, 알코올과 카페인이 들어있지 않아 부작용과 중독성 없이 마실 수 있다.
로맨시브 측은 "대추씨앗인 산조인을 서울대 연구진의 특허출원기술로 재가공해 효과를 더욱 높여 음료에 포함시켰다"면서 "산조인은 씨앗 중에서도 불면증에 효과적이어서 고급 한약재로도 많이 스인다. LCR-산조인추출발효분말은 리체라에서만 찾아볼 수 있는 산조인이다"고 설명했다.
산조인과 더불어 스트레스 완화에 효과적인 L-테아닌 성분과 체내에서 생성되는 수면호르몬인 멜라토닌을 만드는 영양소인 비타민 B와 마그네슘, 트립토판 등이 포함돼 있다.
로맨시브 관계자는 "리체라를 마시면 평균 30분 만에 몸이 나른해지는 것을 경험할 수 있으며, 수면을 질을 향상시켜 평소보다 개운하게 일어날 수 있고, 중간에 깨지 않고 푹 잠들 수 있다"면서 "300명을 대상으로 리체라 섭취 수 수면 만족도 조사를 진행한 결과 평균 5점 만점에 4.5점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다.
한편 로맨시브는 이번 박람회에서 SNS 공유 이벤트로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솜사탕을 현장에서 직접 만들어 제공하고, 솜사탕과 함께 부스를 찍어 해시태그하면 리체라 수면음료를 100%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해 관람객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댓글보기(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