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연구진 특허 기술로 발효한 COZA-산조인추출발효물 원료…인스타 스토리 이벤트도 실시
[메디게이트뉴스 조운 기자] 로맨시브(B709)가 7일부터 9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B홀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꿀잠프로젝트, 제4회 국제수면건강박람회 슬립테크 2023(SleepTech 2023)'에서 수면에 대해 고민을 가진 참관객을 위한 수면음료 '코자아(COZA)를 선보였다.
로맨시브는 수면박람회를 찾은 참관객을 위해 인스타그램 태그 및 제품 후기 이벤트를 통해 코자아 무료 시음 등을 실시해 인기를 끌었다.
코자아는 국내 최초로 유산균 발효기술로 만든 수면음료로 최고급 산조인을 기반으로 한다. 산조인은 대추씨에 들어있는 원료로 코자아는 최고급 산조인을 공수해 서울대 연구진의 특허 기술로 발효해 만든 COZA-산조인추출발효물이 사용된다.
코자아의 또 다른 원료인 테아닌은 녹차 속에서 발견되 성분으로 식약처가 스트레스 완화 기능성 원료로 인정했다. 그 외에도 수면호르몬 멜라토닌을 만들어주는 3가지 영양소인 L-트립토판, 비타민, 마그네슘, 홉 등의 원료로 구성돼 있다.
코자아는 5건의 특허를 출원하는 등 압도적인 기술력으로 네이버 쇼핑 1위, 만족도 99%를 기록하고 있다.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한 달 챌린지를 실시하고 있는 로맨시브는 "부작용과 중독성 없는 영양제를 찾고있는 사람, 건강한 수면습관을 만들고 싶은 사람, 수면패턴을 바로잡고 싶은 사람, 아침에 제대로 푹 잔 것 같은 개운함을 느끼고 싶은 사람에게 코자아를 추천한다"고 밝혔다.
댓글보기(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