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0.03.05 15:43최종 업데이트 20.03.05 15:43

제보

일동제약 "코로나19 의료진 응원합니다" 1억5000만원 상당 물품 기부

일동제약은 대구·경북 등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의료 현장에 자사 제품을 기부했다고 5일 밝혔다.

기부 물품은 1억 5000만원 상당의 피로회복제 아로나민골드와 아로나민씨플러스, 비타민음료 아로골드D플러스, 안전주사기 그린메디 등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아로나민과 아로골드는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를 거쳐 대구·경북지역 진료 현장의 의료진 및 근무자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또한 그린메디 안전주사기의 경우 대한병원협회를 통해 대구·경북을 비롯한 전국의 코로나19 관련 국민안심병원에 보급된다.

안전주사기는 사용 후 주사침이 실린더 안쪽으로 내장되도록 설계된 주사기로, 재사용과 찔림 사고 등을 막고 2차 감염을 예방할 수 있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이번 코로나19 사태 극복에 동참하고, 현장의 의료진 및 근무자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기부를 결정하게 됐다"면서 "현장에서 노고를 아끼지 않는 의료진과 봉사자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이번 기부를 통해 이들의 건강과 체력 유지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서민지 기자 (mjseo@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

이 게시글의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