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의 어린이용 음파칫솔 브랜드 '소닉케어 키즈'가 신학기 시즌을 맞아 자녀와의 양치전쟁을 끝내기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8일부터 3월3일까지 G마켓에서, 3월4일부터 17일까지 11번가를 통해 진행된다.
필립스는 어린이용 음파칫솔 '소닉케어 키즈(HX6311/07)'를 약 4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블루투스 기능이 더해진 '소닉케어 키즈(HX6321/03)'는 약 1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키즈용 칫솔모 2입' 1팩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키즈용 칫솔모 2입'을 3팩 구매 시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워주는 놀이찰흙 '플레이도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프로모션이 시작되는 오는 18일부터 3월31일까지 필립스는 '소닉케어 키즈' 칫솔 본체 구매 후 상품평을 남긴 고객에게 밀로앤개비 유아 핸드타월을 100% 전원 증정한다. 우수상품평을 올린 6명에게는 필립스 에어프라이어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필립스 관계자는 "'소닉케어 키즈'는 힘주어 닦지 않아도 음파가 만들어내는 부드러운 공기방울로 칫솔모가 닿기 어려운 곳까지 효과적으로 세정할 수 있는 음파칫솔"이라며 "아이들의 여린 잇몸을 보호하면서 일반칫솔 대비 최대 3배까지 플라그를 제거해준다"고 밝혔다.
이어 "블루투스로 연동되는 코칭앱으로 아이들이 놀이처럼 재미있게 양치 방법을 배울 수 있다"며 "90일에 걸쳐 양치 시간을 서서히 증가시키는 키드타이머 기능으로 건강한 양치 습관을 자연스레 형성시킨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메디게이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보기(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