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4.01.08 10:54최종 업데이트 24.01.08 10:54

제보

레즈메드코리아, '에어미니 슬립케어 패키지' 출시


글로벌 수면 솔루션 브랜드 레즈메드코리아가 환자의 양압기 치료 전반의 커넥티드 케어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에어미니 슬립케어 패키지'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번 에어미니 슬립케어 패키지는 레즈메드의 에어미니(AirMini, 이하 에어미니) 양압기 기기, 마스크, 전용 튜브, 전용 케이스 및 거치대와 함께 ‘6개월 슬립케어 서비스’로 구성됐다. 

에어미니 양압기는 수면무호흡증 환자가 가정뿐만 아니라 다른 환경에서도 양압기 치료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 손에 잡히는 크기와 300g의 가벼운 무게로 디자인된 제품이다.

또한 에어미니 양압기는 오토셋(AutoSet) 알고리즘으로 환자의 호흡 패턴을 모니터링하며, 환자의 수면 패턴을 파악해 수면 단계에 따른 적정 압력을 조절한다.

특히 에어미니는 레즈메드의 환자 개인 수면 데이터 수집 및 모니터링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마이에어(myAir)’와 호환 가능해 환자 스스로 편안한 호흡을 위한 양압기 설정 및 수면 추적을 할 수 있다.

‘6개월 슬립케어 서비스’ 이용 시 양압기뿐 아니라 슬립 코칭, 수면 키트, 양압기 필터, 가습 필터, 및 뉴스레터를 함께 제공한다. 레즈메드코리아는 양압기 임대 후 1개월 차부터 두 달에 한 번씩 레즈메드 슬립코치의 맞춤 수면 상담을 진행하고, 2/4/6개월 차에 ▲가습 필터 및 에어미니 사용 팁 ▲에어미니 전용 필터 및 수면 뉴스레터 ▲레즈메드 수면 키트를 제공한다.

레즈메드코리아 관계자는 "양압기 치료는 단기적이 아닌 장기적으로 이루어졌을 때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환자가 장기간 꾸준하게 양압기 치료에 순응할 수 있도록 패키지를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레즈메드는 수면의 질을 높일 필요가 있는 환자들에게 삶이 바뀌는 경험을 선사하고, 레즈메드만 제공할 수 있는 가치에 집중하겠다. 단순히 양압기를 제조·제공할 뿐만 아니라 환자의 치료여정에 전반적으로 함께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임솔 기자 (sim@medigatenews.com)의료계 주요 이슈 제보/문의는 카톡 solplusyou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