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전문 브랜드 프로젝트슬립이 비대면 시대 소비자의 불편을 해소하고 고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기 위해 오는 16일 오후 7시에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젝트슬립은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인해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들을 대상으로 온라인에서 실시간 소통을 할 수 있는 라이브 방송에 주목했다.
소비자가 직접 상품을 체험한 뒤 구매하려는 경향이 강한 인테리어, 가구 업계의 특성상 상품을 간접적으로나마 체험할 수 있는 라이브 방송이 비대면 시대를 극복할 새로운 소통 창구가 됐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프로젝트슬립은 올해 들어 벌써 5번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라이브를 진행하는 동안 전달받은 소비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는 대표상품인 토퍼와 매트리스뿐만 아니라 다양한 베개 상품과 더불어 프로젝트슬립의 신소재인 쿨매트 원단을 사용한 제품도 선보인다.
16일 있을 라이브에서는 충분베개와 만능베개, 애착베개를 최대 61%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세 상품 모두 체형에 맞춘 인체공학적 설계로 허리를 편안하게 받쳐줄 수 있는 경추베개로 제작됐다. 점차 올라가는 기온에 맞춰 온도반응형 캡슐(TRC)로 제작된 쿨패드와 쿨베개패드도 최대 34% 할인가로 소개한다.
프로젝트슬립 관계자는 "라이브 이후 200명에 달하는 고객 설문조사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며 방송과 제품의 개선점을 반영하고자 의견을 청취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라이브 방송을 계획 중이니 많은 시청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디게이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보기(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