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수면 케어 브랜드 노바뉘, '트리플 액션 이지' 출시
친숙한 맛과 파우더 타입으로 수면 건강기능식품
사노피의 한국법인이 파우더 타입의 수면 건강기능식품 '노바뉘 트리플 액션 이지'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노바뉘는 수면 건강을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글로벌 수면 케어 브랜드로 지난 6월 아시아에서 한국에 가장 먼저 진출했다. 노바뉘는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식약처로부터 개별 인정받은 락티움을 주 성분으로 하며 1971년 전통의 프랑스 유가공 전문 기업 인그레디아에서 락티움을 독점으로 공급받아 차별화된 제품 품질 관리에 힘쓰고 있다.
'노바뉘 트리플 액션 이지'는 지난 6월 브랜드 론칭과 함께 첫 출시된 '노바뉘 트리플 액션'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우유에서 유래된 안전한 성분인 락티움과 신경 및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한 마그네슘,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 B6가 함유된 3중 기능성 포뮬라가 특징이다.
회사측은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성분으로 비타민처럼 꾸준히 섭취할 수 있어 건강한 수면 습관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라며 "특히 이번 신제품은 수면 건강기능식품이라는 카테고리를 소비자들에게 좀 더 거부감 없이 친숙하게 알리고자 새로운 맛과 제형으로 개발됐다"고 밝혔다.
노바뉘 브랜드 매니저는 "친숙한 맛과 파우더 타입으로 학생, 직장인, 주부, 노년층까지 누구나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수면 건강기능식품 '노바뉘 트리플 액션 이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신제품을 시작으로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보다 쉽고 친근하게 수면 건강기능식품을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디게이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보기(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