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애경산업의 AGE 20’s(에이지투웨니스)는 봄·여름 시즌을 맞아 밝고 환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완성해주는 ‘에센스 커버 팩트 HL’을 새롭게 출시했다.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L은 ‘슈퍼 히아루로겐 에센스’를 73% 함유해 촉촉함과 동시에 환하고 맑은 피부로 케어 해준다.
슈퍼 히아루로겐 에센스는 저분자 콜라겐에 고분자·중분자·저분자로 이뤄진 슈퍼 히아루론산이 더해져 AGE 20’s만의 에센스 포켓 기술을 적용한 에센스다.
결점 없는 피부 톤을 위해 크리스탈 투명 파우더를 함유해 은은한 광채 피부를 완성해주며, 입자가 다른 커버파우더를 믹싱한 2중 모공 컨실러 파우더를 적용해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해준다.
또한 피지 흡착 기능의 피지 컨트롤 파우더를 함유해 피부의 유분기를 잡아줘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준다.
진정 시카 성분을 함유해 자외선, 적외선 등 열에 대한 진정 케어 및 마스크 착용으로 민감해질 수 있는 피부를 케어 해준다.
또한 탄탄한 피부 케어를 위한 탄력 특허 성분 콜라지니어 성분을 지난 시즌 대비 2배 이상 함유해 피부 처짐 개선에 도움을 준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