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업데이트 22.04.01 06:54

스타필드, 봄맞이 ‘펫 페스티벌’ 개최



[아시아경제 전진영 기자] 스타필드가 반려견과 함께 봄 햇살을 만끽하며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스타필드 펫 페스티벌’을 스타필드(하남,고양) 및 스타필드 시티(위례, 부천, 명지)에서 진행한다.
1일 스타필드에 따르면 올해로 2회째를 맞는 ‘스타필드 펫 페스티벌’은 고객들이 스타필드에서 봄바람을 쐬며 반려견과 건강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했다.
전시, 산책, 포토존 등 촬영 중심의 콘텐츠에서 운동회, 장애물 실습 등 체험형 콘텐츠로 활동성을 강화해 반려견 가족 흥겹게 즐길 수 있다.
코로나19로 산책이나 애견 카페 방문 등 바깥 활동이 위축되면서 반려견들도 사회성 훈련이 어려워진 만큼 ‘펫 페스티벌’에서는 다양한 강아지 친구들과 만나 함께 어울리며 사회성을 기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보호자들도 다른 반려인들과 서로 공감하고 유용한 정보를 나누며 친목하는 소통의 장이 펼쳐질 전망이다.
반려견과 함께하는 운동회부터 교육 클래스, 펫 페어까지 준비했다. 반려견과 마음껏 뛰놀 수 있는 ‘댕댕 운동회’는 이번달 14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신세계백화점 앞 광장과 고양 동측 광장에서 진행된다. 30초 내에 러닝 트랙을 완주하는 ‘달리개’, 5가지 장애물를 1분 내 통과하는 ‘넘어보개’, 간식을 먹지 않고 인내심을 테스트하는 ‘기다리개’ 등 3가지 종목을 준비했다. 모두 성공하면 F&B 이용권을 증정한다. 운동회를 마친 후에는 강아지 일러스트가 가득한 ‘만국견(犬)기’로 꾸며진 시상대 콘셉트의 포토존에서 반려견의 사랑스러운 모습도 사진으로 간직할 수 있다.
반려견과의 교감을 극대화하는 다양한 체험을 해보고 싶다면, 스타필드 시티 위례, 부천, 명지가 적합하다. 위례, 부천에서는 스타가든에서 권혁필 반려견 행동전문가가 장애물 이론 교육과 실습을 진행, 반려견에게 이색적인 재미를 선사한다. 명지에서는 반려견과 함께하는 ‘가족 사진 촬영 이벤트’를 진행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스타필드 시티 위례, 부천, 명지 행사 모두 카카오톡 채널에서 사전 접수를 통해 진행된다.
이창승 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 운영담당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스타필드에서 반려견 가족분들이 여유로운 힐링을 누릴 수 있도록 펫 페스티벌을 기획했다. 반려견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많이 남겨 가시길 바란다” 며 “앞으로도 반려견과 유대감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인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전진영 기자 jintonic@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