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t's Heart 캠페인 홈페이지 화면 : www.letsheart.co.kr
한국메나리니는 지난 5월 22일(금) 한국심장재단에 'Let's Heart 캠페인' 후원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금은 한국메나리니가 2월부터 세 달 동안 진행한 'Let’s Heart 캠페인'을 통해 마련하였으며, 이 캠페인은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한 고혈압으로 힘들어하는 환우의 질환 관리지원을 위해 기획됐다.
회사 측에 따르면 'Let’s Heart' 캠페인을 통해 400여명의 의사가 홈페이지(
www.letsheart.co.kr)에서 동영상 시청 후 퀴즈를 풀고 인증에 참여했다. 인증으로 적립된 하트를 통해 한국심장재단을 후원하게 된다고 한다.
한국메나리니 알버트 김 대표는 전달식에서 "이번 캠페인에 많은 의료진이 뜻을 함께하여 감사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형편이 어려워 치료를 받지 못하고 있는 이웃들을 돕고, 지속적인 고혈압 치료의 중요성을 알리는 다양한 기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국심장재단 조범구 이사장은 "Let's heart 캠페인을 통해 이웃과 따뜻한 사랑을 나누는 기업의 기부활동이 더욱 확산하기를 진심으로 기원하며, 이번 후원금은 경제적 형편이 어려운 환자의 수술비로 소중히 사용하겠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메디게이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메나리니
#알버트김
#한국심장재단
#조범구
#let's heart
#메디게이트뉴스
댓글보기(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