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1.06.04 06:45최종 업데이트 21.06.04 06:45

제보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웨스틴 호텔 & 리조트, 웰니스 캠페인 '렛츠 라이즈' 아태지역 런칭

코로나 19 팬데믹에 지친 몸과 마음을 역동적인 움직임과 편안한 수면의 힘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산하 웨스틴 호텔 & 리조트(Westin Hotels & Resorts)가 웰니스에 초점을 맞춘 '렛츠 라이즈(Let’s Rise)' 캠페인의 후속 프로그램을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현지인과 여행객 모두가 여행에서 마음을 회복하고 건강을 증진하도록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기획됐다.

아태 지역 59개 웨스틴 호텔은 웰빙 및 호스피탈리티 업계 리더로서 시그니처 브랜드 경험을 통해 고객들의 웰빙 루틴 강화와 유지의 중요성 다루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는 특히 지난해 마주한 어려움과 니즈에 따른 것으로, 고객의 웰빙을 위한 브랜드의 헌신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웨스틴은 특히 웰빙에 대한 브랜드의 헌신을 담아 ‘무브 웰 & 슬립 웰(Move Well & Sleep Well)’에 초점을 맞춘 캠페인 영상을 제작했다. 이번 영상은 코로나 19 팬데믹에 지친 몸과 마음을 역동적인 움직임과 편안한 수면의 힘을 통해 끌어올리는데 그 목표를 두고 있다.

회사측은 "매일 새로운 날이 밝을 무렵의 순간에서영감을 이끌어내는 본 영상은 지리적 한계를 초월해 긴장을 풀고 스트레칭을 하거나 사기를 북돋으며 공통의 마음 자세를 가진 '라이저(Risers)' 시리즈를 담고 있으며 호텔 객실이나 소셜 미디어 등에서 감상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아시아 퍼시픽 브랜드 마케팅 & 브랜드 관리 부문 부사장 제니 토(Jennie Toh)는 "이번 렛츠 라이즈 캠페인은 고객 및 투숙객의 웰빙을 증진시킴과 더불어 최상의 컨디션을 가질 수 있도록 돕고자 하는 웨스틴의 약속을 보여준다"며 "지난 한해 동안 팬데믹은 스트레스와 어려움을 낳았고 그결과 사람들은 웰빙을 최우선 가치로 재조정하기 시작했다. 캠페인을 통해 사람들을 격려하고 육체적 및 정신적 건강을 유지하도록 돕겠다"이라고 전했다.

#수면박람회 # 슬립테크 # 대한민국꿀잠프로젝트

임솔 기자 (sim@medigatenews.com)의료계 주요 이슈 제보/문의는 카톡 solplusyou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