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드트로닉코리아는 20일 Great Place To Work(GPTW) Institute Korea가 주관하는 '2019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부분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또한 메드트로닉 아태지역 및 한국 대표를 겸임하는 이희열 사장은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CEO', 대외협력부 이상수 전무는 'GPTW가 선정한 혁신리더', 같은 부서의 이승희 부장은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워킹맘 100인'에 선정되며 메드트로닉코리아는 올해 GPTW 시상식에서 총 4개 부분에 이름을 올렸다.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은 신뢰경영을 바탕으로 일하기 좋은 기업 문화를 만들어가는 회사를 선정하는 제도다.
메드트로닉코리아는 신뢰 지수 평가 결과 특히 자부심(Pride) 및 존중(Respect)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기록했으며 직원들의 역량 개발, 성과에 대한 보상으로 지속가능한 성장을 도모하고 소통과 참여가 활발한 긍정적인 기업문화를 조성했다는 점에서 높이 평가받았다.
메드트로닉 아태지역 및 한국 대표를 겸임하는 이희열 사장은 "환자들의 '고통 경감, 건강 회복, 생명 연장'이라는 기업 사명을 실천하기 위해 직원들의 역량을 개발하고 직원 모두가 신뢰와 존중 속에 행복하고 즐겁게 일할 수 있는 근무환경을 만드는데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며 "메드트로닉코리아에는 직원들의 이야기를 경청하고 이를 회사의 정책에 반영하기 위한 다양한 소통의 장이 마련돼 있으며 직원들이 기대하는 것, 그 이상의 복지혜택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보기(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