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1.05.06 21:39최종 업데이트 21.05.06 21:39

제보

루트로닉, 신제품 '더마브이' 미국 FDA 승인

2021년 첫번째 신제품 준비 완료

루트로닉은 신제품 '더마브이'(DermaV)가 미국 FDA승인을 취득했다고 6일 밝혔다.

더마브이(DermaV)의 경쟁력은 기존의 혈관 전문장비들이 가지고 있던 각각의 장점을 한데 모아 구현 했다는 점이다. 또한 세부 적응증에 대하여 미국FDA승인을 받아 기술력을 인정 받았다.

제품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제품 기획 과정에서 세계적으로 저명한 의사들로부터 오랜 검증 기간을 거쳤다는 점도 제품을 기대하게 하는 점이다.

특히 루트로닉의 기술적 차별화 전략인 인텔리전트케어(Intelligent Care) 기술의 일환인 인텔리펄스(IntelliPulse)를 구현하여 혈관 굵기 및 위치에 따라 펄스폭을 조절해 사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실시간 듀얼 칼리브레이션 기술을 이용하여 혈관 치료 장비의 난제였던 에너지 정확도 및 균일함을 해결했다는 평가를 내렸다.

또한 피부 냉각 기술과 함께 실시간 온도 센싱 기술까지 탑재해 환자의 시술 부작용은 줄이고 만족도는 높였다. 

더마브이(DermaV)의 주 치료 영역인 혈관병변 치료 시장은 매년 크게 증가하고 있으며 특히 미국내에서 이미 상당한 시장을 형성한 것으로 경쟁업체의 판매현황을 통해 확인됐다.

회사측은 "혈관치료에 대한 기술적인 진입장벽이 높아 세계 모든 제품들이 유통되고 있는 미국 에서도 단 2개 회사만 제품을 내놓은 상황이다. 더마브이는 그동안 루트로닉 제품 포트폴리오에 포함되어 있지 않았던 새로운 치료장비로 올 해 추가 성장 모멘텀을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임솔 기자 (sim@medigatenews.com)의료계 주요 이슈 제보/문의는 카톡 solplusyou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