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3.10.24 16:44최종 업데이트 23.10.24 16:44

제보

필라이즈, 건강 관리 기능 신규 출시 및 식단 기록 챌린지 진행

젠톡 유전자 검사권은 10월 말부터 필라이즈 스토어에서 판매

초개인화 영양 관리 플랫폼 필라이즈가 건강 관리에 대한 사용자들의 필요를 적극 반영한 신규 기능을 출시하고, 식단 기록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기능은 사용자가 직접 나만의 레시피로 재료, 요리방법을 등록할 수 있는 '레시피 기능'과 인바디로 측정한 체성분 데이터를 연동해 필라이즈 앱에서 확인할 수 있는 '인바디 체성분 데이터 연동 기능'이다.

회사측에 따르면 '레시피 기능'은 유저가 직접 나만의 레시피로 재료, 요리방법을 등록하고 식단 기록에 활용할 수 있는 기능으로 현재 필라이즈에 등록된 31만 개의 음식 데이터 외에도 직접 요리한 음식 정보를 쉽게 등록하고 사용하려는 유저들의 수요를 반영했다.

'인바디 체성분 데이터 연동 기능'은 체중 외에도 인바디로 측정한 체지방률, 골격근량 등의 체성분 데이터를 필라이즈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바디와 연동된 체성분 데이터는 필라이즈의 초개인화 서비스와 결합해 보다 정밀한 추천에 활용될 예정이다.

또한 필라이즈는 식단 기록 챌린지를 진행한다. 총 4주 동안 매주 400명씩 챌린지 도전을 신청할 수 있는 이벤트로 각 회차 참가자들이 2주 동안 식단을 기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회차별로 식단 기록에 성공한 유저들에게는 젠톡 유전자 검사권 'All 패키지'를 100% 제공한다. 이번 챌린지는 식단 기록을 통해 건강한 습관 만들기에 기여하고, 유전자 검사를 통해 보다 정밀한 개인별 맞춤 건강 관리를 지원하겠다는 취지다.

필라이즈 신인식 대표는 "앞으로도 사용자들의 다양한 건강 관리 항목에 대한 요구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나가며, 사용자 편의성을 가장 우선 순위에 둔 앱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젠톡 유전자 검사권은 10월 말부터 필라이즈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으며, 젠톡 유전자 검사를 통해 사용자의 식단과 운동량 등을 통합적으로 분석·관리하는 서비스와 탈모, 체지방·피부 등 건강 고민에 따른 검사 결과도 적극 활용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박민식 기자 (mspark@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